화요일은 피곤하니깐 ㅋㅋ
그냥 집앞에서 버스타고 카이힌마쿠하리역 앞에 마실 나왔다.


카이힌마쿠하리 전철역, 버스 정류장


역앞 오락실.


역 앞 롯데리아.


치즈버거인데 진짜 맛있다.
한국이랑 고기가 다름.


일본은 신기한게 롯데리아 내부에 흡연 좌석이 있다.
버거 남은거 버리는 칸엔 재떨이도 구비되어있음.



일본은 롯데리아에 혼자와서 이렇게 컴퓨터하고, 밥먹고 업무보는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


롯데리아 안에서 공부하면서 시킨 커피.
커피 달라고 하니깐. 직원이 커피세트를 줬음 ㅋㅋㅋ
따질라다가 맛있어 보여서 그냥 참았음.



퇴근 시간 이후의 역앞 풍경.
집으로 가는 학생들과 회사원들이 많이 보인다.


자전거 주차장.
일본은 자전거 천국이다.
차비가 비싸서 그런가 어중간한 거리는 전부 자전거 타고 다니는 듯하다.


이 동네에 치바 롯데가 있다. 치바 롯데에 김태균이 맹활약 중인데
이 동네에서만 파는 김태균 버거. 김치가 들어가있고 엄청 맛있다.
비싼게 흠이지만.


김태균버거 먹고, 저녁으로 텐동.
맛있었다. 일본은 밥값이 너무 비싸.


가쓰오부시 회라는데. 겉에만 익혀서 속은 생으로 먹는게 있고. 이렇게 그냥 생으로 먹는게 있는데.
생으로 된걸 마트에서 사서 먹었다. ㅋㅋ겁나 맛있음.


드래곤프르츠라는 신기한 과일.
맛은 키위 + 마 ㅋㅋㅋ
비싸긴했는데 맛있긴하더라. 생긴게 정말 ㅋㅋ신기하게 생겼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