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앞에 있는 공원. 일본은 저런 공원이 많아서 공기는 좋은것 같았다.


일본의 편의점 쌍크스 ㅋㅋ
어딜가든지 저 편의점이 있다.


일본 버스 내부.
정말 질서를 잘지키는 나라.
조용하고 좋다. 안전운행은 기본.
젤 좋은게 버스탈때 서로 탈려고 몸싸움 안하는거ㅋㅋ


마쿠하리혼고 역.


소부라인을 타고 아키하바라로 고고씽.


아키하바라역 도착.


내가 가본 역에는 전부 저렇게 한글 표지판이 다 있다.
실제로 한국인들도 겁나 많다.


하악하악ㅋㅋ
벌써 아키하바라 냄새가 ...


고딩들 같아 보였는데 상큼했다.






아키하바라에서 유명한 라디오회관


첨에 만엔인 줄 알았는데..
눈 크게 떠서 보니 ㅋㅋ11만7천엔 ㅋㅋㅋ 아오 이걸 어떻게 사냐..
오다이바 갔을 때 이거 산 초딩 봤다..
흰수염 최후의 모습. 퀄러티 하나는 죽인다.


요건 8만7천엔 ㅋㅋ 내가 들고간돈보다 더 큰돈.


여기서 100엔짜리 4개 샀다.
루피, 샹디, 쵸파, 나미


아 근데 요 근방엔 덕후들 암내냄새 때문에 더이상 접근 불가능 ㅋㅋ
하나 같이 다 똑같이 생겼어.


중고 DVD가게.
일본엔 중고샵이 많다. 검소한 나라..




중고 넷북인데
듀얼 모니터. 정말 사고싶더라 ㅋㅋ


맥콜랙션.


점심으로 이걸 먹을려고했다.
나 : Would you give me a English menu?
일본인 : 와까리마셍. 와까리마셍
ㅋㅋ 결국 포기하고 다른 가게를 감.


두번째로 찾아간 가게는 라면집.
고추장 라면이 있다길래 줄을 서서 기다리는데
암내 작렬. 일본인들 암내 진짜 많이 난다.


일본에서는 이런 메뉴 자판기가 많다.
여기서 돈넣고 원하는 메뉴 누르면 대기표같은게 나옴.


진짜 맛있다.. 일본식 라면에 고추장 탄 맛?


아키하바라 골목길에 저런 메이드 복 입은 여자들이 참 많다.



일본은 자판기 천국. 없는 자판기가 없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