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뽄기힐즈 안내도.



롯뽄기 힐즈의 상징
높은 건물들 때문에 그늘이 져서 사진이 어둡게 나왔다.








시부야로 가기 위해서 버스 정류장에서 휴식. 우리나라와는 다르게 사람들이 줄을 서있다.
우리나라같았으면 버스탈때 전쟁일텐데 ㅋㅋ


버스안에 불꽃놀이 광고. 저녁에 이 불꽃놀이를 보러 간다.


시부야 도착. 엄청난 인파들. 날씨도 더운데 사람들 까지 많으니 정말 돌아다니기 힘들었다.


영화로 유명한 하찌동상. 시부야 역앞에 있다.
ㅋㅋ근데 정말 10초 감동. 그 이후론 이게 뭐지? ㅋㅋ 일본인들이 이 동상앞에서 약속을 많이 잡는다고 한다.



시부야 역 앞.




시부야에서 유명한 109 건물 ㅋ



시부야에서 먹은 점심.
덮밥인데 맛있다. 일본의 김밥천국 같은데서 먹었다.



일본 전통 의상 입고 호객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