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하바라에서 다 놀고 아사쿠사로 이동.
일본의 JR전철 노선도.


아사쿠사로 갈려면 아키하바라에서 우에노로 가서 환승해야 된다.
우에노에 가기 위해서 야마노테 라인을 탔음.


우에노 도착..


아사쿠사로 가기 위해서 도쿄메트로로 환승.
우리나라 부산 지하철 1호선 같은 느낌이다.


아사쿠사 도착. 지하철 출구로 나오면 제일 먼저 보이는 가게이다.


저 넘어 보이는 아사히 맥주 건물.
똥 모양이다. ㅋㅋ황금똥.


말근육 인력거꾼.


얘네들 여자들한테만 ㅋㅋㅋ 타라고 작업치는거 같음.


사진 찍는데 응해줘서 고마워.ㅋㅋㅋ


아사쿠사 신사 입구.
여기 왔으면 인증샷으로 찍어야됨 ㅋㅋ


혼자온 노란머리 외국인이 찍어준 사진 ㅋㅋ
지도 찍어달란다.ㅋㅋㅋ 그래서 나도 찍어줌.


아사쿠사 신사 입구로 들어가면 이런 가게들이 쫙 나온다.
기념품도 많고 먹을거리도 많다.


뭐 손가락이 3개니 4개니 하는 그 불상(?)임.


이 날 태풍영향 때문에 비도 조금씩 오고, 날도 흐렸다.


100엔 넣고 운세종이 뽑는 곳인데..
일본 신들은 돈을 좋아함 ㅋㅋㅋ
1엔 넣고 뽑으니 바로 Bad fortune..
반면에 ㅋㅋ저 커플들은 100엔넣던데 ㅋㅋ 보니깐 좋은 운세인거 같음 ㅋㅋ 서로 좋아 죽음.


*Your wishes will not be realized.
*A sick person will not recover.
*The lost article will not be found.
*Building a new house and removal should be stopped.
*Marriage, celebration, making a trip, and employment are all bad.
*The person you are waiting for will not come.
ㅋㅋ 아주 그냥 악담을해라. 1엔 냈다고 이런 운세를 주냐..
그것도 아주 중요하다고 앞에 별표까지 ㅋㅋㅋ 붙여주는 센스..


아사쿠사신사 안에 향 피워놓은 곳.
저기서 나는 연기를 자기몸에 아픈곳에 쌔면 낫는다고 함.


신사안에 들어가기 위해서 손 씻는 곳.
여기서도 물마시는 한국인들이 있다. ㅋㅋㅋㅋ


10엔 넣고 소원 빌었음 ㅋㅋㅋ
또 돈 작게 넣었다고 이루어질꺼 같진 않음.ㅋㅋ


이것도 2개 샀다.
나 : I`ll take it !!
점원 : Oh.. OkOKOk..ㅋㅋㅋ
거래 성사됨.





단고. 원래 엄청 달달하이 맛있는데 ㅋㅋ

점원 : 뭔소스 발라 줄까요?(일본말)
나 : I want to put sweet sauce on this 단고!!
점원 : 쿨하게 오케이..

새끼가 salt 한 맛으로 발라줬음. 왜 앞에 sweet은 빼먹는데 ㅋㅋㅋ
진짜 짜고 쓰고..이런걸 왜 좋아하지..


아사쿠사 신사를 다 돌고 아사히 맥주 건물로 가보았다..
가면 맥주좀 얻어마실 수 있을까 하고 ㅋㅋㅋ


결국 문이 닫혀있어서 못들어감..


아사쿠사에서 보이는 스카이트리. 도쿄타워보다 더 높단다..
도쿄 어딜가던지 스카이트리가 보인다.


집에 가는 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