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바 롯데 마린 스타디움은 일정에 없던 곳이였다.
근데 왜 ㅋㅋ이곳에 왔냐..
하필 이날이 치바롯데의 경기가 있는날.
마쿠하리혼고역에서 집에가는 버스를 탔는데
가는 방향이 이상하더라.. 알고보니 경기당일날 운영되는 Non-stop for Marine Stadium ㅋㅋㅋ
갈때는 제발 내가 집으로 잘 돌아갈 수 있게 빌고 또 빌었는데.
막상 도착하고는 이것도 기회다 싶어서 내렸다. 일본은 진짜 야구 좋아하는듯 ㅋㅋ
부산 롯데 팬들 보는 듯 했다.


치바 롯데 아시아 챔피언 이라는데
내가 야구를 별로 안좋아해서 뭔 얘긴지는 잘모르겠다.




여기서 야끼교자를 사먹었다 진짜 맛있는 듯


잘 보면 한국 선수가 있다.. 바로 김태균. 이 동네에서는 김태균 영웅대접 받는듯 했다.
김태균 버거도 존재함.


치바 롯데 기념품 샵 겸 기념관이라 그래야되나? 일단 들어갔다.



여기 까지하고 집까지 돌아가자.
돌아가는 버스를 어디서 타야되는지 몰라서 결국 걸어서 집까지 가기로 마음 먹었다.
버스 탈때 집 방향을 잘 기억해놨다.


일본의 야경


멀리 보이는 이온. 여기서 소고기 많이 사먹었다. 맥주도 많이 사마셨다. ㅋㅋ




엄청난 규모의 일본 IBM, 이 동네엔 세계적인 기업들이 많이 몰려있다(NTT, SII, IBM, Fujitsu, Canon..)


여기가 성제가 다니는 회사.


집에 가는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