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고래 만지기 체험이 끝나고 급하게 돌아다닌다고 다 못 본 수족관을 자세히 돌아보기 시작했다.
저기 있는 것이 랍스타인가 ㅋㅋ 랍스타 한번도 못 먹어봤는데 먹어보고 싶다.

저기 돌 사이에 엄청 큰 장어같이 생긴 물고기가..
왠지 모르게 사나워 보였다. 물리면 아작 날 듯..

무슨 물고기인지는 모르겠지만 움직이질 않아서 처음에는 모형인줄 알았는데 실제로 진짜 살아있는 물고기였다.

돔 같은데 이것 또한 뭔 물고기인지 잘 모르겠다. ㅋ

넌 왜 그래 서 있니 ㅋㅋ
왠지 튀김 옷에 잘 어울리는 물고기이다.

킹크랩.
진짜 먹음직스럽다.

아까 사람들이 많아서 펭귄 구경을 많이 못했는데. 돌고래 쇼가 끝나고 나니 사람들이 다 집에 갔는가 텅텅 비어있었다.
카메라의 수동 초점 기능을 이때는 사용하지 못해서 사진에 포커스가 다 맞지가 않다. ㅠ 급하니 자동으로 다 찍고 있고..
일본 여행가기전에 카메라 공부 좀 많이 해놓는건데 찍으러 다니면서 수동기능들을 조금씩 익혔다.

사람 많이 없는 틈을 타서 촌빨 날리는 사진 한 장 더 ㅋㅋ

수족관 안에 있는 말미잘.
나도 큰 어항사서 그 안에 말미잘 넣고 키워보고 싶다. ㅠ

뭔지 모르는 물고기랑 버섯 닮은 이름 모를 식물(?)

이건 뭐지..
악마의 열매 닮았다.

이것도 이름 모르는 물고기.

수족관 다 돌고 나니 기념샵이 있었다.
거기서 마리모 2개가 담긴 통을 샀다. 잘만 키우면 100년 넘게 키울 수 있단다.
잘 키워봐야지 ㅋㅋ

앱손 수족관 안에 놀이기구 탈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실내에 별게 다 있는 듯. 밖에서 볼 땐 이렇게 커 보이진 않았는데.
첨에 자유 이용권을 구입했기 때문에 놀이 기구 2개는 무료로 탈 수 있었다.
은하 철도 999랑 바이킹 타야지.ㅋㅋ

바이킹은 키가 110cm이상 되야 탈 수 있다.
바이킹 타기 전에 긴장한 모습.. 타기 전 엔 별거 아닌 거 같았는데 막상 타니 ㅋㅋ 미치는 줄 알았다. 진짜 심장이 벌렁벌렁...
시간이 늦어서 그런가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바이킹을 전세 낸 거처럼 탔다.

바이킹 다음은 은하 철도 999.
타자마자 급발진 해서 360도를 회전한다고 하길래 엄청 긴장하고 탔는데.
이건 생각보다 재미있었다. ㅋ 속도가 빨라서 그런지 무서운 것도 별로 없고 진짜 신나게 탔다. 타기 전까진 미친 듯이 긴장하고 있었는데  ㅋ
이 날 하루 너무 많은 걸 경험해서 정신도 없고 피곤했다.
정말 재미있는 하루였다!

+ Recent posts